엔터
김준한, 하정우를 배신한 친구로 강렬한 존재감 예고
배우 김준한이 친구를 파멸로 이끄는 위험한 욕망의 화신으로 변신한다. 그는 오는 3월 첫 방송될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에서 주인공의 삶을 송두리째 흔드는 인물, 민활성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조율한다.극중 김준한이 연기하는 민활성은 번지르르한 외모와 화술로 재벌가 데릴사위가 됐지만, 연이은 사업 실패로 처가에서 유령 취급을 받는 인물이다. 그의 내면은 인정받고 싶은 욕망과 현실의 시궁창 사이에서 위태롭게 흔들린다.

그가 유일하게 우월감을 느끼는 상대는 빚에 허덕이면서도 건물을 지키려는 절친 기수종(하정우 분)뿐이다. 그는 친구를 향한 미묘한 무시와 처가에 인정받고 싶은 비뚤어진 욕망 사이에서 위험한 선택을 감행하며 극의 갈등을 촉발한다.
공개된 사진은 민활성의 이중적인 면모를 극명하게 보여준다. 아내 전이경(정수정 분) 앞에서는 한없이 다정한 사랑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홀로 있을 때는 무언가 일을 꾸미는 듯 초조하고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선과 악의 경계에 선 인물들을 탁월하게 소화해 온 김준한이 민활성이라는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과 들끓는 욕망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쏠린다. 그의 설득력 있는 연기가 극의 서스펜스를 한층 더 증폭시킬 전망이다.
제작진은 민활성의 잘못된 선택이 친구 기수종을 예측 불가능한 위기로 몰아넣으며 이야기의 핵심 축을 담당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하정우와의 위태로운 절친 케미 속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예고한 김준한의 활약은 오는 3월 14일 첫 방송되는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