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팬들마저 등 돌리나…'주사이모 게이트'에 입 닫은 키, 해명 요구 빗발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일명 '주사이모 게이트'의 새로운 연루자로 지목되면서 해명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빗발치고 있다. 이번 논란은 방송인 박나래가 무면허 의료인으로 의심받는 A씨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받았다는 의혹에서 시작됐다. 박나래 측은 A씨가 의사 면허가 있는 줄 알았다고 해명했으나, 대한의사협회가 두 사람을 검찰에 고발하며 사건은 일파만파 커졌다. 논란의 중심에 선 A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의사 가운을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결백을 주장했지만, 국내 의사 면허 취득 여부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계정을 삭제해 의혹을 더욱 키웠다.문제는 A씨가 삭제한 SNS 계정에서 키와의 친분을 의심하게 하는 다수의 흔적이 발견되면서부터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A씨가 키의 집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그의 반려견 '꼼데', '가르송'과 인사를 나누는 영상이 빠르게 퍼져나갔다. 영상 속 집의 구조가 키가 방송에서 공개한 집과 유사하다는 점, A씨가 반려견들의 이름을 정확히 부르며 친숙하게 대하는 모습 등은 두 사람이 단순한 지인 이상의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여기에 A씨가 키와 나눈 것으로 보이는 메시지 캡처본, 키의 사인이 담긴 앨범과 포토카드를 인증한 사진까지 공개되면서 둘의 오랜 교류에 대한 의심은 더욱 짙어졌다.

의혹의 불길은 같은 그룹 멤버인 온유에게까지 번졌다. A씨의 SNS에서 온유가 직접 쓴 사인 앨범이 추가로 발견된 것이다. 해당 앨범에는 "누나, 말하고 사는 법을 가르쳐주셔서, 대나무숲이 되어주셔서 고마워요"라는 지극히 사적인 내용이 담겨 있어, A씨가 샤이니 멤버들과 깊은 유대 관계를 맺어온 것이 아니냐는 분석에 힘을 실었다. 상황이 이토록 구체적인 정황과 함께 흘러가자, 팬들마저 우려를 표하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적인 입장 발표를 강력하게 촉구하고 나섰다.
특히 키와 함께 의혹 선상에 올랐던 방송인 정재형이 소속사를 통해 "A씨와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며 즉각적이고 단호하게 선을 그으면서 키를 향한 압박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정재형의 신속한 대처는 침묵으로 일관하는 키와 SM엔터테인먼트의 행보와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의혹을 더욱 증폭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단순한 친분 관계라면 하루빨리 입장을 밝혀 불법 의료 행위라는 최악의 의혹을 벗어야 한다는 여론이 지배적인 가운데, SM엔터테인먼트가 계속되는 침묵을 깨고 팬들의 우려 섞인 요구에 응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