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브로드웨이 42번가'에 박칼린 배우님이?

15일 공연 제작사 측에 따르면,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오는 7월 10일부터 9월 14일까지 서울 송파구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번 시즌은 특히 최고의 뮤지컬 전용 극장에서 펼쳐진다는 점과 완전히 새로워진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로드웨이 최고의 연출가이자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줄리안 마쉬 역에는 박칼린, 박건형, 양준모가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오랜 시간 음악감독과 연출가로서 한국 공연계를 이끌어온 박칼린이 뮤지컬 배우로서 이 역할에 처음 도전한다는 사실은 이번 시즌 '브로드웨이 42번가'의 가장 신선하고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섬세한 연출력과 음악적 깊이를 바탕으로 그만의 줄리안 마쉬를 어떻게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롭게 합류한 배우 박건형 역시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깊은 눈빛, 노련한 무대 매너로 줄리안 마쉬의 복합적인 면모를 설득력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양준모는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입증된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무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때 최고의 뮤지컬 스타였지만 명성을 잃은 프리마돈나 도로시 브록 역에는 정영주, 최현주, 윤공주가 캐스팅되었다. 각기 다른 매력과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세 배우가 선보일 도로시 브록에 관심이 쏠린다.
무대 위 새로운 스타로 거듭나는 신예 페기 소여 역은 유낙원과 최유정이 맡아 꿈을 향해 달려가는 젊은 에너지와 열정을 발산할 예정이다. '프리티 레이디'의 남자 주인공 빌리 로러 역에는 장지후와 기세중이 캐스팅되어 페기 소여와 함께 극의 로맨스를 이끌어간다. 페기 소여의 재능을 가장 먼저 알아보고 이끌어주는 유능한 제작자 메기 존스 역에는 전수경과 백주희가 합류하여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 무대에 올려져 한국 뮤지컬의 대중화와 산업 성장에 크게 기여한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꿈을 찾아 브로드웨이로 온 젊은 배우 페기 소여가 스타로 탄생하는 과정을 그린 이 작품은 화려한 무대 세트와 의상, 그리고 무엇보다 배우들의 경쾌하고 파워풀한 탭댄스 퍼포먼스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수십 명의 배우들이 한 치의 오차 없이 펼치는 탭댄스 군무는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백미이자 관객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는 시그니처 장면이다.
이번 2025 시즌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는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 연출과 시각적인 효과를 통해 작품의 매력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캐스팅 조합이 만들어낼 시너지와 함께, '브로드웨이 42번가'가 또 한 번 한국 뮤지컬 역사에 길이 남을 전설적인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꿈과 열정, 그리고 화려한 쇼가 가득한 브로드웨이의 세계가 올여름 샤롯데씨어터에서 다시 펼쳐진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